# 호바트의 연장전 골과 소로킨의 38세이브 2어시스트로 아일랜더스가 캐나디언스를 4-3으로 꺾었습니다
보 호르바트는 목요일 밤 몬트리올 캐나디언스를 4-3으로 꺾고 3연승을 거두며 연장전에서 3분 37초에 두 번째 골을 넣었습니다.
일리야 소로킨은 38개의 세이브를 기록하며 시즌 첫 두 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했는데, 이는 아일랜즈 최초로 한 경기에서 멀티 포인트를 기록한 골키퍼였습니다. 앤서니 듀클레어와 사이먼 홈스트롬도 아일랜즈의 골을 넣었고, 아일랜즈는 캐나디언스와 승점 2점 이내로 이동하며 동부 컨퍼런스에서 와일드카드 플레이오프 2위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뉴욕은 4경기 연속 하락세를 보인 이후 마지막 11경기에서 7승 3패를 기록 중이며, 1월 18일부터 2월 1일까지 7승 0패 이후 처음으로 3연승을 기록했습니다.
브렌든 갤러거는 3피리어드 초반 캐나디언스가 3-1로 뒤진 상황에서 14분 16초를 남기고 몬트리올과 동점을 만들었습니다. 패트릭 레인이 골과 어시스트를 기록했고 조슈아 로이도 캐나디언스에서 득점했습니다. 샘 몬템보는 21개의 세이브를 기록했습니다. **[주소킹](https://www.링크모음주소킹.com/주소킹/)**
시사점
캐나디언스: 패배에도 불구하고 몬트리올은 지난 12경기 중 11경기에서 8승 1패 3무를 기록했습니다.
아일랜더스: 첫 번째 피리어드 5분 37초에 듀클레어의 골로 아일랜더스가 1-0으로 앞서고 뉴욕의 18타수 무안타 파워플레이 가뭄이 끊겼습니다.
키 모멘트
경기가 OT에서 3타 차로 동점이 된 상황에서 호바트는 왼쪽 윙을 타고 올라가 몬템보를 짧은 측면에서 높게 이기며 2대 1 브레이크를 마무리했습니다. 이는 몬트리올의 레인 허슨이 러시로 퍽에서 퇴장당한 이후 나온 일이었습니다.
키 통계
아일랜더스는 골 도전에서 2타수 1안타를 기록했습니다. 패트릭 로이 감독은 2피리어드 초반 몬트리올이 2-1로 앞서고 있던 닉 스즈키의 골에 도전하는 데 성공했고, 리플레이 리뷰에서 아일랜즈 존에 몇 인치 오프사이드로 진입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3피리어드 4분 32초에 아일랜즈의 리드를 3-2로 줄인 라인의 파워 플레이 골은 골키퍼의 방해로 인해 도전을 받은 후 허용되었습니다.
다음 단계
캐나디언스: 토요일 밤 콜로라도 애벌랜치 개최.
섬 주민들: 토요일에 캘그레이 플레임스를 개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