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 호르바트는 올 시즌 아일랜더스가 오일러스를 4-2로 꺾고 첫 승을 거두면서 해트트릭을 기록했습니다
보 호르바트는 2피리어드에서 단타로 동점을 만든 후 파워 플레이에서 앞서가는 골을 넣었고, 8.1초를 남기고 빈 네터로 해트트릭을 마무리하며 목요일 밤 에드먼턴 오일러스를 4-2로 꺾고 뉴욕 아일랜더스가 시즌 첫 승을 거두는 데 기여했습니다.
트렌트 프레데릭이 매튜 셰퍼를 강하게 견제한 지 7초 후, 호바트는 4분 46초를 남기고 스튜어트 스키너를 꺾고 팬들(일부 팬들은 앞서 홈팀에 야유를 보내고 있었습니다)을 일으켜 세웠습니다. 매트 바르잘은 아일랜더스의 첫 골이자 호바트의 결승골에 1차 어시스트를 기록했고, 데이비드 리티히는 아일랜더스 데뷔전에서 빙판 끝에서 마주한 32개의 슈팅 중 30개를 막아냈습니다.
오일러스의 수비수 에반 부샤르는 중립 구역에서 설명할 수 없는 턴오버로 퍽을 내주며 바르잘의 골을 성공시켰고, **[주소월드](https://www.링크모음주소킹.com/주소월드)** 호르바트가 스키너를 제치고 휴식을 취하도록 허용한 마지막 파워 플레이 복귀 선수이기도 했습니다. NHL에서 네 번째로 높은 연봉을 받고 있으며 샐러리캡 1,050만 달러로 전체 선수 중 공동 14위에 오른 부샤르는 퍽을 기침해 여러 차례 양질의 득점 기회를 제공하기도 했습니다.
레온 드라이사이틀은 코너 맥데이비드의 피드를 받아 이번 시즌 세 번째 골인 파워 플레이에서 득점했고, 라이언 누겐트-홉킨스는 에드먼턴의 또 다른 골을 넣었습니다. 스키너는 24번의 슈팅에 3골을 허용했지만, 팀 동료들이 프레데릭의 타이밍이 좋지 않은 페널티킥을 포함한 빠른 경기에서 여러 차례 실수를 범하며 득점에 실패했습니다.
아일랜더스는 피츠버그와 워싱턴, 위니펙과의 홈 경기에서 패하며 개막 후 승점 2점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10년 간격으로 드래프트 1순위로 처음으로 맥데이비드와 경기를 치른 셰이퍼는 리그 4경기에서 17분 38초를 기록했습니다.
다음 단계
오일러: 토요일에 뉴저지 데블스를 방문하세요.
섬 주민들: 토요일에 오타와 상원 의원들을 방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