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셰이펠레, 플라이어스와의 경기에서 제츠의 커리어 포인트 기록 경신
마크 샤이펠레가 두 골을 넣어 제츠 프랜차이즈 역사상 최다 득점 기록과 타이를 이뤘고, 코너 헬레부크가 15개의 세이브를 기록했으며, 위니펙이 목요일 밤 필라델피아 플라이어스를 5-2로 꺾었습니다.
샤이펠레는 애틀랜타에서의 경력을 포함한 프랜차이즈에서 블레이크 휠러와 812점을 기록했습니다.
첫 골을 넣은 샤이펠레는 필라델피아 골키퍼 샘 어슨을 제치고 오른쪽 서클에서 스냅샷을 날려 글러브를 제치고 제츠를 2-0으로 앞서게 만들었습니다.
그의 두 번째 목표는 3피리어드 파워 플레이에서 왼쪽 서클의 원타임을 성공시켜 리드를 4-1로 연장하는 것이었습니다.
하트 앤 베지나 트로피 우승자인 헬레부칙은 11년간의 NHL 커리어에서 처음으로 필라델피아에서 열린 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 **[링크짱](https://www.링크모음주소킹.com/링크짱)** 그는 Xfinity 모바일 아레나에서 열린 플라이어스와의 이전 네 번의 경기에서 각각 패배한 바 있습니다.
그의 팀은 3피리어드에서 그를 도왔습니다. 수비진은 플라이어스를 첫 17분 39초 동안 골 없이 막아냈고, 그 기간 내내 동점골로 막아냈습니다.
블라디슬라프 나메스트니코프와 모건 배런도 제츠에서 골을 넣었고, 태너 피어슨은 빈 네트를 추가해 위니펙이 댈러스와의 시즌 개막전에서 패한 후 3연승을 거두는 데 기여했습니다.
오웬 티펫과 마트베이 미치코프가 플라이어스에서 득점했고, 어슨은 10세이브를 기록했습니다.
다음 단계
위니펙: 토요일 밤에 내슈빌을 개최하기 위해 귀국합니다.
필라델피아: 미네소타의 밤을 개최하며 토요일 4연전 홈경기를 이어갑니다.